재활용 용기의 분리 및 압축 장치(An Apparatus for Separating and Crushing a Waste Container) > 판매

본문 바로가기

재활용 용기의 분리 및 압축 장치(An Apparatus for Separating and Crushing a Waste Co…

등록번호 등록특허 10-2278889

분야 특허

분류 기계장치

판매가 600000000

판매자 김영록 / 010-3265-8889 / kk2377@naver.com

본문

1. 본 특허는 아파트 단지 등의 가정에서 배출하는 페트병 및 일회용 용기등 플라스틱류를 수거 압축하는 장치 임

1. 입주민이 직접 투입하는 무인 수거 압축 방식과 거둬들인 페트병을 관리자 압축방식으로서 제작할 수 있음.

3. (투병 페트병 전용) (투명 페트병, 비투명 페트병) (페트병과 캔)의 투입 분리 방식으로 제작할 수 있음.

4. 재개발 재건축 등 신축이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는바 사업성이 매우 뛰어나고 앞으로 예측성이 있다.

=======================

기술분야

본 발명은 재활용 용기의 분리 및 압축 장치에 관한 것이다. 재활용 용기의 분리 및 압축 장치는 투입된 용기를

유도하며 이물질을 분리시키는 투입 모듈(12); 투입된 용기에 구멍을 형성하고, 압력을 가하는 천공 가압 모듈

(13); 구멍이 형성된 용기를 서로 마주보면서 두 개의 무한궤도 구조의 판 형상의 압축 수단에 의하여 압축시키

는 압축 모듈(14); 및 압축된 용기를 수집 통으로 유도하는 수집 유도 모듈(17)을 포함한다.

 

영어설명

The present invention relates to a device for separating and compressing recycling containers. The recycling container separation and compression device includes an input module 12 for guiding the input container and separating foreign substances; A hole is formed in the input container, and a perforated pressure module 13 for applying pressure; a compression module 14 for compressing the container with the hole formed therein by means of a plate-shaped compression means of two caterpillar structures while facing each other; and a collection induction module 17 for guiding the compressed container into the collection bin. 

 

일본어설명

本発明リサイクル容器分離及圧縮装置するリサイクル容器分離および圧縮装置投入された容器誘導異物分離する投入モジュール12投入された容器形成圧力える穿孔加圧モジュール13。 形成された容器いに対向させながらつの無限軌道構造板状圧縮手段によって圧縮する圧縮モジュール14。 圧縮容器収集容器収集誘導モジュール17。

 

중국어설명

本发明涉及一种用于分离和压缩回收容器的装置回收容器分离压缩装置包括输入模块12用于引导输入容器并分离异物输入容器上开有孔打孔的压力模块13用于施压压缩模块14用于通过两个履带结构的板状压缩装置对形成有孔的容器进行压缩同时彼此面对以及用于将压缩容器引导到收集箱中的收集引导模块17


5d84c01691b620f8408ad8ae7e1e51d6_1648628712_3434.jpeg




 


기인사

서울시 강서구 강서로 17다길 15-9 (화곡동) | Tel:010-9802-7791 | Fax:02-2603-4056

입금은행 ( 우리은행 1002-255-657436 신용기 )

사업자번호:527-23-00784 | 통신판매신고 제2015-서울강서-0808 | 대표자 : 신용기 | 개인정보담당자(yongki931@gmail.com)

Copyright © 기인사. All rights reserved.